김희선의 우아한 매력이 담긴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마리끌레르는 SK네트웍스 여성 캐릭터 브랜드 오브제(Obzéé)의 캡슐 컬렉션 ‘더 로얄 가든(The Royal Garden)’ 런칭을 기념해 마리끌레르와 오브제(Obzéé)가 함께 한 김희선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선은 컬러플한 비즈 장식의 고급스러운 트위드 재킷을 걸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그는 슬림라인의 플로럴 프린트 원피스를 입은 컷에서는 글래머러스한 바디 라인을 과시했다.
또한 비즈 장식의 프린트 톱과 펜슬 스커트를 입은 컷에서는 그윽한 눈빛 연기와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선보이며 캡슐 컬렉션의 뮤즈로 완벽한 모습을 연출해 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희선은 데뷔 시절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가 된 현재까지 오브제 브랜드와 서로간의 애정이 각별하여 이번 김희선과의 캡슐 컬렉션 화보가 더욱 의미가 깊다"고 전했다.
오브제(Obzéé)의 캡슐 컬렉션 ‘더 로얄 가든(The Royal Garden)’은 귀족적이고 화려한 로얄리즘을 동시대적으로 해석해 모던한 실루엣의 의상에 과감한 플로럴 프린트, 화려한 바로크 양식의 프린트, 진주 장식, 골드 자수 등으로 감도를 높인 컬렉션이다.
한편, 김희선은 2월 방송 예정인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브제가 함께한 화보는 마리끌레르 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