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박상훈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카드복제나 부정사용 등 피해 사례가 아직까지 한 건도 없었다”면서 “2차 피해 우려가 없지만 정보 유출로 인해 고객에게 직접 피해가 발생한다면 시기를 막론하고 반드시 전액보상 할 것”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 박상훈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이번 사건과 관련해 카드복제나 부정사용 등 피해 사례가 아직까지 한 건도 없었다”면서 “2차 피해 우려가 없지만 정보 유출로 인해 고객에게 직접 피해가 발생한다면 시기를 막론하고 반드시 전액보상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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