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 금발 커트' '박하선 단발'
걸그룹 타이니지의 도희와 배우 박하선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다.
먼저 도희는 지난 13일 케이블채널 온 스타일(On Style)의 '패션 킬라'는 공식 홈페이지의 4회 예고 편에서 파격적인 금발 커트 헤어스타일로 변신, 보이시한 매력과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았다.
이름을 알린 tvN '응답하라 1994'속에서 5대5 가르마에 머리를 길게 늘어뜨려 얼굴을 가려 답답해 보였던 정대만 스타일과 사뭇 달라 눈길을 끈다.
도희 금발 커트 모습은 오는 18일 밤 10시 온스타일 '패션킬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우 박하선도 청순함의 상징이었던 긴 머리를 자르고 단발로 변신,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하선은 15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광고 촬영 중, 머리 자른 후론 처음 올리는 사진이네요. 좋은 밤. 이미 잠든 그대들에겐 좋은 아침"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하선은 기존의 이미지에서 탈피한 단발 웨이브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또 다른 사진에서는 차분한 커트 머리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하선은 오는 2월 SBS '쓰리데이즈'로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도희 금발 커트ㆍ박하선 단발 스타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희,박하선 역시 얼굴이 이뻐서 뭐든지 잘 어울린다" "도희 박하선, 여자의 변신은 무죄다" "도희 박하선, 역시 패선의 완성은 얼굴이었다" "도희 박하선, 둘다 뭘해도 진짜 이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