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티엔터테인먼트)
13일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는 “걸스데이의 '썸씽'이 8일 MBC 뮤직 ‘쇼챔피언’ 1위를 시작으로 11일 MBC ‘쇼! 음악중심’ 1위, SBS ‘인기가요’ 1위 등 TV 가요프로그램 3관왕을 차지했다”며 “이같은 사랑에 힘입어 걸스데이가 7건의 CF를 계약했다”고 밝혔다.
걸스데이는 올 1월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LG패션 액서서리 헤지스, 반도옵티컬의 안경&선그라스 제품, 게임하이의 온라인게임 서든어택. 드림콘의 콘텍트렌즈 제품, LG전자의 휴대용 사진 인화기 포켓포토 등 무려 7건의 제품과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어 여러 건의 계약 체결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기대해’와 ‘여자 대통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걸스데이는 치킨, 화장품, 제과 등 다양한 CF 계약을 체결하며 CF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걸스데이가 ‘썸씽’으로 데뷔 이래 가장 큰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를 입증하듯 화장품, 의류, 제화 등 CF 의뢰와 각종 행사 섭외가 쇄도하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올해 매출이 지난해 대비 150% 성장한 70억 원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고 걸스데이의 높아진 인기에 고무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스데이는 신곡 ‘썸씽’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