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에서 신년 첫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차원의 문’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온라인 최초의 3D액션게임으로 다양한 대전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3년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장수 인기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던전 차원의 문은 기존 던전과 달리 한 대륙의 모든 몬스터가 순차적으로 출현하며, 이용자의 실력과 랭크에 따라 몬스터의 힘과 종류가 변경되어 등장한다.
또 보스 몬스터 등장 전 소모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맵 중앙에 버프존이 생성되고, 차원의 문에서 포탈로 이동하는 시간이 축소돼 던전 플레이의 효율성을 높였다.
넷마블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차원의 문에서 플레이 시 획득한 파편 아이템으로 차원의 문 망토를 제작할 수 있는 ‘차원의 문 파편을 수집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확장권을 제공하며, 홈페이지 내 미니게임 메뉴에서 출석도장을 찍으면 캐쉬장비, 영웅주화, 강화 주문서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