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 리얼 에스테이트 (BNPPRE)는 상법 법률법인 나바로 (Nabarro) 와 함께 ‘런던 지역 투자 가이드’를 중국어와 한국어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BNP 파리바 리얼 에스테이트 2011년도에 최초로 다국어 투자 안내서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BNP파리바 리얼 에스테이트의 ‘런던 지역 투자 가이드’ 는 주로 해당 지역에 처음으로 투자하거나 시장에 익숙하지 않은 해외 투자자들을 위해 제작 되었으며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가이드에 포함된 최신 시장 조사결과와 통계뿐만 아니라 세법과 관련 법률 지식,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는 지역 과 부문에 대한 데이터, 대출관련 정보 및 향후 유망 투자처 전망과 같은 정보는 투자자들의 이해도를 향상시킨다.
또한 일본, 태국, 미국 등 타 지역의 투자자들의 성공 케이스와 여러 유럽 주요 도시들과 런던의 비교 점과 같은 자주 묻는 질문들도 포함하고 있다.
BNP 파리바 리얼 에스테이트 영국 CEO 존 슬레이드 (John Slade) 는 “런던 부동산 시장에는 전 세계로부터 큰 규모의 자금이 유입되어 지난 18개월 동안 240억 유로가 런던 중심부에 투자 되었다,” 라며 “주거 및 상업지역을 막론하고 런던 부동산 시장의 가치는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새로 건축되는 고층 빌딩들은 런던 스카이라인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이 투자 안내서는 해외 투자자들에게 런던 부동산 시장과 향후 방향에 대한 이해도 향상을 돕고자 제작되었다” 고 전했다.
실제 지난해 런던 부동산 시장에 대한 해외 수요는 꾸준히 강세를 보였으며, 런던 중심부에 투자된 금액 중 50%가 해외 투자자 자본, 그 중 약 20%가 아시아 지역 자본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번에 중국어와 한국어로 제공되는 런던 투자 안내서는 BNP파리바 리얼 에스테이트의 다양한 국제 투자 안내서 중 하나로, 그동안 BNP파리바 리얼 에스테이트는 파리, 독일, 이탈리아, 더블린, 룩셈부르크, 스페인 지역의 투자 안내서를 발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