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뮤직앤뉴는 3일 공식 페이스북 및 트위터, 각종 온라인 라이브 음원 영상 커뮤니티 등을 통해 지난해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 엠씨더맥스의 7집 앨범 수록곡 ‘그때 우리’의 라이브 영상을 선보였다.
지난 1일 밤 11시 59분,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표한 엠씨더맥스는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로 멜론을 비롯한 9개의 음원 사이트 1위를 장악한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 전곡을 줄세우기 하며 7년이란 긴 공백이 무색할 만큼 화려하게 컴백했다.
이에 뮤직앤뉴는 이같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엠씨더맥스가 지난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7집 앨범 수록 곡 중 ‘그때 우리’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그때 우리’는 엠씨더맥스의 7집 새 앨범 타이틀 곡 ‘그대가 분다’와 함께 현재 각종 음원 사이트의 차트 2-3위에 올라있는 곡으로, 일본 여가수 쿠라키 마이와 린, 이승기, 백지영 등과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WATT가 곡을 쓰고, 이수와 WATT가 공동 작사한 곡이다.
공개된 영상은 전민혁과 제이윤의 라이브 연주에 맞춰 콘서트 무대에서 노래하는 이수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뮤직앤뉴는 “지난 1월 1일 엠씨더맥스의 7집 앨범이 공개된 후 쏟아지는 팬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긴 공백 뒤에 발표하는 앨범이라 엠씨더맥스 세 멤버 모두 걱정과 긴장을 감출 수 없었는데 팬 여러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멤버들과 스태프 모두 기분 좋은 새해를 맞이 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항상 더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수 있는 엠씨더맥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