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청담러닝은 청담어학원과 에이프릴어학원(April어학원)이 오는 26일과 27일에 전국 180개 지점에서 겨울방학특강을 개강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겨울방학을 활용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을 위한 영어집중몰입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커리큘럼을소 구성됐다.
특히 에이프릴어학원의 특강은 표현력 및 창의성 향상에 초점을 두고 ‘필수 과정’과‘특화 과정’의 영역별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종합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AIS(April Immersion School)는 사고력, 표현력, 득점력 등의 언어능력의 비약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꿈과 목표 수립, 다양한 체험과 성취를 경험하며 동기를 향상시키고 자기발견이라는 자신을 이끌 수 있는 셀프리더십을 계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 겨울방학특강에 새롭게 선보이는‘에이프릴 픽처스(April Pictures)’는 토이스토리, 니모, 배트맨과 같은 영화 캐릭터를 활용한 말하기, 쓰기 등 표현력 향상 커리큘럼으로 구성돼있다.
올해 ‘청담 3.0’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청담어학원의 겨울방학특강은 몰입, 표현력 강화, 득점력 향상을 목표로 하며 영어 말하기, 쓰기 능력 향상과 논술, 서술형 영어역량 평가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