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키친. 사진제공 한샘
한샘은 12일부터 CJ오쇼핑에서 일체형 아일랜드 구성의 부엌가구 ‘스타일 키친’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2일 저녁 10시 40분부터 70분간 진행된다.
한샘은 “주부들이 부엌에서 가장 원하는 부분은 조리 공간, 간단한 식사 공간, 각종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작업공간으로 다용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일랜드(island)”라며 “본 주방과 색상, 재질, 높이가 다를 경우 부엌 전체의 통일성을 해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한샘이 선보이는 스타일 키친은 본 주방과 아일랜드가 연결된 일체형이며, 3.6m 이상을 설치하는 경우에는 인출식 아일랜드 수납장을 설치해 밥솥이나 토스트기 등 소형 가전을 수납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 콤비 색상 두 가지이며 가격은 상하부장·쿡탑(cook top)·후드(hood)·싱크볼·액세서리 등 부엌에 들어가는 기기 일체는 물론 아일랜드까지 포함한다.
가격은 189만원부터 379만원이다.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ARS 3만원 할인, 일시불 7% 할인, KB국민카드 7% 추가할인 혜택을 적용할 경우 최대 54만원을 추가로 아낄 수 있다. 또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별도로 한샘 직수형 정수기와 쿠첸 6인용 밥솥, 밀양도자기 29세트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스타일 키친은 지난달 30일 론칭방송에서 주문 매출 15억원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