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네이버"라인 매출, 게임이 60%…향후 일본 외 지역 매출 확대 기대"

입력 2013-11-07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번느 7일 실시한 3분기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매출의 60%가 게임에서 발생하고 그 외에는 스티커 판매가 20% 내외, 공식 계정 라인앱 광고와 라인 플레이를 포함한 기타가 20%수준이다"고 밝혔다.

네이버 황인준 CFO는 "국가별 매출은 일본이 80% 이상으로 강세이지만 4분기 이후에 대만이나 태국 등이 현지어로 게임을 출시할 예정으로 향후에는 일본 외 지역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925,000
    • -1.31%
    • 이더리움
    • 4,410,000
    • -1.19%
    • 비트코인 캐시
    • 598,500
    • -2.52%
    • 리플
    • 1,125
    • +17.19%
    • 솔라나
    • 304,200
    • +2.25%
    • 에이다
    • 798
    • -0.62%
    • 이오스
    • 777
    • +2.37%
    • 트론
    • 254
    • +2.01%
    • 스텔라루멘
    • 191
    • +10.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700
    • +1%
    • 체인링크
    • 18,730
    • -0.05%
    • 샌드박스
    • 395
    • +0.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