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클라우드는 우리 삶에 자리잡은 KT의 다양한 소식과 KT그룹 임직원 가족들이 살아가는 이야기와 IT 관련 최신 정보와 트렌드 등을 전한다.
드림 클라우드는 사내외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그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줄 멘토들이 들려주는 가슴 따뜻한 이야기들도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우선 오픈 콘텐츠로 지난 7월에 KT에 입사한 신입사원 4명의 이야기(KT사람들)와 소설 ‘은교’로 유명한 박범신 작가와의 힐링 토크(U Can Dream)가 소개된다. 그리고 세계 최고의 동영상 생중계 기술을 보유한 KT 그룹사 유스트림코리아가 제공하는 ‘2013 서울세계불꽃축제’ 등 각종 인기 동영상들도 즐길 수 있다.
드림 클라우드는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든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드림 클라우드’를 통해서 KT 그룹사들의 홈페이지와 블로그 등 SNS도 손쉽게 찾아갈 수 있다.
김은혜 KT 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KT 그룹 블로그의 이름 ‘드림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사업의 선두주자라는 뜻도 있지만, 꿈이 모여서 커지고 실현되는 곳이라는 의미를 지닌다”며 “KT 그룹사와 협력사 임직원, 그리고 고객과 네티즌들의 꿈이 모여 커가는, 삶의 감동이 있는 기업 블로그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드림 클라우드 오픈을 기념해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증정하는 ‘가족의 재발견’ 이벤트를 한달 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