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인천시 부평 카리스 호텔과 경기도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제2회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한국지엠
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워크숍에는 한국지엠 5개 딜러사(대한모터스, 삼화모터스, 스피드모터스, 아주 모터스, 에스에스오토) 영업직원과 한국지엠 상품 마케팅, 연구소 및 판매, AS, 마케팅 부문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가했다.
이번 워크숍에선 브랜드와 제품 정체성, 첨단 미래 기술 등 총 8가지 주제로 쉐보레 제품의 전략과 비전을 공유했다.
행사 둘째날에는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30여대의 국산 및 수입 경쟁차량을 비교시승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들은 총 5가지 코스에서 다양한 차량을 시승해 하며 기본에 충실한 차량개발을 위한 피드백과 주행성능 위주의 품평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석한 마크 코모 한국지엠 판매·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쉐보레 영업력은 GM의 쉐보레 브랜드 철학과 제품 지식에서 비롯된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쉐보레 영업직원들이 쉐보레 차량의 경쟁력을 새롭게 발견하고 이를 판매로 연결, 내수시장 확대의 근간으로 삼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