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YbH
대학가에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선선해진 바람으로 감상에 젖기 쉬운 요즘, 연인과 커플룩을 입고 캠퍼스를 누비는 건 어떨까. 같은 아이템을 입기보단 스타일에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을 매치해 센스 있는 커플 캠퍼스룩 스타일을 완성된다.
◇아기자기한 캠퍼스 커플룩 = 나이가 어린 아기자기한 캠퍼스 커플이라면 풋풋함을 강조된 귀여운 상의의 커플룩이 제격이다. 그레이 컬러로 통일하되 다른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매치하면 귀여운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다. 여기에 남성은 데님팬츠를 여성은 데님스커트를 매치, 그들만의 포인트를 연출하는 커플룩을 완성된다.
▲사진=NYbH
◇친구처럼 편안한 동갑내기 커플룩 = 친구처럼 편한 동갑내기 커플들에겐 레드 컬러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티셔츠를 추천한다. 체형을 보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앞판에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활용하고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남성이라면 팔 소매에 포인트를 주면 완벽한 간지 커플로 변신할 수 있다. 여기에 상의가 비슷한 스타일만큼 하의는 각자의 개성에 맞게 연출한다면 패셔너블한 캠퍼스룩을 보여줄 수 있다.
뉴욕 얼반 캐주얼 NYbH 관계자는 “컬러는 통일하되 서로 다른 디자인을 활용한 커플 캠퍼스룩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개성에 맞게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매치 한다면 센스있는 커플룩이 완성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