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명문 예일아카데미에서 오는12월 22일부터 2014년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영어캠프 참가학생을 모집한다.
비타민하우스 계열사인 필리핀 마닐라 전통의 영어명문 예일아카데미(YALE Academy)가 지난 8년간의 교육 노하우로 꼼꼼하게 준비하고 철저하게 관리하는 2013년 겨울 주니어영어캠프가 필리핀 마닐라에서 한 시간 가량 거리의 라구나 로얄 모랄레스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라구나 지역은 커다란 호수와 온천욕장으로 필리핀 사람들에게 손꼽히는 휴양지 중 하나로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명소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속설이 있을 정도이다.
이곳에 위치한 모랄레스 리조트는 2012년 말 오픈한 곳으로 학생들이 자유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수영장 등 운동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24시간 경비체계로 외부인의 출입이 철저히 통제되고 있어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의 안전은 기본이다.
영어 캠프에서는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문법 등 언어의 전 영역에 걸쳐 집중적으로 학습 하게 된다. 4시간의 1대1 개인수업, 4시간의 그룹 수업(1대4), 방과후 수학선행학습까지 학생들의 눈높이와 부모님들의 기대에 부응 하는 학습을 통해 최적의 성과를 낼 수 있다.
4주 기준으로 약 160시간 이상의 시간을 영어환경에 노출되므로 자연스럽게 영어의 패턴 및 자신감을 기를 수 있다. 이를 한국에서의 학원 활동과 비교해 보면 얼마만큼의 차이를 가질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또한 방과후 이어지는 수학 선행학습은 타 캠프와 다르게 강남 모 고교 전직 수학선생님의 지도로 이루어진다. 학생들의 수준에 맞는 교수법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수학선행학습의 반응은 지난 여름캠프에서도 확인된 바 있다. 이외에도 주말마다 펼쳐지는 다양한 야외 활동과 문화 체험 등을 통해 사회성과 자립심을 갖출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오는12월 22일부터 2014년 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4주, 6주, 8주 과정으로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생 모두에게 건강을 위한 종합비타민, 레벨테스트 및 영어의 감을 잃지 않기 위한 전화영어 2개월, 그리고 T셔츠 등이 제공된다.
믿고 맡기는 영어교육, 예일아카데미는 주니어 영어캠프와 스쿨링을 각각 4주, 6주 그리고 8주 과정으로 진행하며, 비용은 305만원, 400만원, 500만원으로 항공료와 개인용돈은 연수비용에 포함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