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새 광고 ‘진심(True)을 채우다’선봬

입력 2013-10-07 11: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에너지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 ‘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SK에너지

SK에너지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 ‘트루(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SK에너지에서 2년 만에 새로 선보인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진심(True)을 채우다’라는 문구로 엔크린의 우수한 품질과 글로벌 경쟁력을 조명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광고 모델인 배우 이광수와 이유비는 △공간초월의 법칙 편 △시선처리의 법칙 편 △일당백의 법칙 편 등 총 3편의 공고에 출연해 엔크린의 고품질과 글로벌 경쟁력, SK에너지만의 유류수송 전자봉인 시스템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진심’을 엔크린의 제조-유통-소비 과정을 관통하는 화두로 삼아, 엔크린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표현하고자 했다”며 “발랄하고 친근감 있는 캐릭터의 두 모델을 활용해 국내 정유업계 1위인 SK에너지만의 전문 역량과 품질관리 노력 등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SK에너지는 이번 캠페인 시작에 맞춰 소비자와 직접 교감, 소통할 수 있는 ‘주유총 춤’ 따라하기 등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68,000
    • -0.02%
    • 이더리움
    • 3,489,000
    • -0.94%
    • 비트코인 캐시
    • 461,100
    • +0.3%
    • 리플
    • 786
    • -0.25%
    • 솔라나
    • 200,200
    • +1.73%
    • 에이다
    • 508
    • +2.42%
    • 이오스
    • 704
    • +0.57%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250
    • +2.44%
    • 체인링크
    • 16,430
    • +6.9%
    • 샌드박스
    • 374
    • -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