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해커스잡(www.HackersJOB.com)이 하반기 대기업 취업 시즌을 맞아 삼성과 CJ 인적성 대비반을 개강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3일로 예정된 삼성직무적성검사(SSAT)의 대비 특강은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매일 오후 6시에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 진행된다.
SSAT 핵심 이론 강의와 오프라인 모의고사, 영역별 학습자료집을 제공한다.
해커스 ‘SSAT 5일 완성반’은 4일 동안 이론을 학습하고 마지막 5일차에는 오프라인 모의고사로 총정리하는 구성으로 신청자는 인적성 특강과 함께 면접 특강도 받을 수 있으며 모의고사를 통해 계열 및 지원 회사별 석차 확인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SSAT 기본 유형정리가 된 응시생들을 위해서 7일부터 12일까지 오프라인 SSAT 모의고사도 진행한다.
CJ 종합적성검사(CAT) 대비반도 지난 3일 개강했다. 주말 1일 완성반과 평일 2일 완성반으로 구분되며 CAT 온라인 모의고사 1회 응시권과 인적성 및 면접 합격전략 가이드북 등도 증정된다. 또 취업 면접 대비 및 영어 면접 대비 동영상 강의도 해커스 챔프스터디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삼성 SSAT 5일 완성반’과 ‘CJ CAT 완성반’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수강신청은 해커스잡 홈페이지(www.HackersJOB.com)에서 할 수 있다. 또 전화(02-566-0070)로도 세부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