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지니팩·올레TV나우팩을 올레클럽 별을 이용해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어버드 이어폰 3종 40%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다음달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니팩은 음악스트리밍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고, 올레TV나우팩은 실시간 TV 및 VOD를 3기가바이트(GB)의 전용데이터를 사용해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KT는 이 두 가지 상품을 올레클럽 별을 100% 이용해 가입한 신규 고객 모두에게 2013년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디자인 혁신상을 수상한 미국 유어버드(yurbuds)사의 스포츠 이어폰 3종을 40% 할인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올레클럽 별을 최대 30%까지 적용해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유어버드 이어폰은 철인 3종 경기 운동선수 출신의 창업자에 의해 개발된 이어폰으로 운동 시 귀에서 빠지지 않고, 생활방수 기능이 있는 이어폰이며, 2013년 미국 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포츠 이어폰 브랜드 중 하나이다.
기존 지니팩 가입자를 위해서는 젠하이저 MM50i 이어폰 75%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스마트폰 액세서리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향후 웨어러블 단말과 같이 스포츠와 연계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발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