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지난해 4월 오픈한 블로그 ‘가족·꿈·사랑’(www.kyobolifeblog.co.kr)의 방문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방문자가 2000여명에 달하는 것이다.
이 블로그는 회사 소식뿐만 아니라 취업정보, 재무 설계, 건강 상식, 여행정보, 해외탐방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대학생, 주부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시민 기자단 20여명이 다양한 계층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하며 고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가족·꿈·사랑’ 블로그는 차별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인정받아 지난해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과 ‘2012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생명보험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화문 문화지도(www.kyobomap.co.kr)’ 블로그는 광화문 인근의 문화공간이나 명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교보생명은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가족과 이루고픈 소원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지원해주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