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은수 한강 데이트
배우 황은수가 '짝'에서 만난 남자 7호와 한강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한 이후 또다른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황은수는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이거 패러디한 건데... 저 사진이... 이런 것도 있는데..."라며 또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은수와 남자 7호가 머리를 맞대고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신선했습니다." "솔로 염장 지른다고 고발기사 떴네요. 더운데 솔로들 가슴에 방화하지 마세요" "남성모델퍼포먼스 그룹 [다크맨즈]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 내주신 짝 여자4호님, 남자7호님!!! 밝고 유쾌한 커플!!이쁜 사랑하세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황은수는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좋은 날씨, 좋은 시간, 한강데이트, 여자4호 남자7호"라는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남자 7호의 자동차를 타고 한강 데이트를 즐기고 돗자리를 깔고 누운 채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달 1일 방송된 SBS "짝-개성남 특집"에 출연해 세 살 연하의 스웨덴 교포 남자 7호와 최종 짝이 된 이후 꾸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황은수 한강 데이트 사진에 네티즌들은 "황은수 한강 데이트 2탄이라... 좋아보이네요" "황은수 한강 데이트 2탄 이런 사진도 있었어?" "황은수 한강 데이트 2탄, 보는 것만으로도 달달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