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기업인 엠플레어 주식회사가 올해 서울시 ‘일자리창출 우수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은 서울시에서 고용을 활발히 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해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시행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서울시 상반기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은 총 70개의 기업이 선정됐고 금천구 기업은 15일 금천구청장과 선정기업 40개의 기업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수여식이 진행됐다.
선정기준은 고용증가인원 및 고용증가율이 높은 기업, 정규직 채용비율 및 근로조건이 우수한 기업, 기업 특성(기업 안정성 등 경영상태, 사회공헌도)등으로 서류 심사, 현지 조사 후 최종 평가 결과 지난달 28일 서울시 일자리창출 센터 홈페이지에 선정결과를 발표했다.
엠플레어는 높은 정규직 비율, 매해 지속적인 고용과 함께 Refresh day, 사내 휴식환경 마련 및 체육활동 장려, 도서구입비 지원, 기념일 선물 등의 복리 후생으로 직원들의 근무환경 제고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들은 7월1일부터 2015년 6월30일까지 2년간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고,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 일자리 우수기업 마크 기업 홍보물 사용권 부여, 중소기업 육성사업 우대, 서울시 일자리플러스 센터 홈페이지 및 기업홍보관 개설 지원, 해외 전시회 지원 사업 우대 등 각종 지원사업에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엠플레어 김남욱 대표는 “지난 2011년에 설립한 이래 전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매년 성장해 나갈 수 있었기 때문에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청년 실업 등의 문제가 되고 있는 요즘,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 시킴으로써 더 많은 고용창출과 함께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