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인피니트의 펩시콜라 광고 선봬

입력 2013-07-02 10: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가 2일부터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를 앞세워 펩시콜라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오픈 유얼 펩시 나우(OPEN YOUR PEPSI N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5월 배우 류승룡을 모델로 한 광고의 후속 버전이다.

광고 속에서 인피니트는 CM송 ‘렛츠 두 잇 펩(Let’s do it PEP)’을 직접 부르고 펩시캔을 활용한 절도있는 군무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인피니트는 친근하면서 늘 생기, 활력있는 모습이 10대들에게 청량제 역할을 하며 펩시콜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피니트가 출연한 펩시콜라 광고는 2분 분량의 풀 영상과 5개의 편집 영상 등 총 6편으로 제작됐으며 TV, 유튜브, 브랜드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칠성은 펩시콜라 붐업 조성을 위해 ‘PEP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는 행사 내용이 인쇄된 펩시콜라 캔 제품의 뚜껑 뒷면 행운 번호를 QR코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롯데칠성은 추첨을 통해 총 5만여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등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PEP박스나 펩시콜라 캔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4,000
    • -0.55%
    • 이더리움
    • 3,448,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460,100
    • +0%
    • 리플
    • 781
    • -0.38%
    • 솔라나
    • 200,500
    • +1.62%
    • 에이다
    • 510
    • +0.59%
    • 이오스
    • 709
    • +2.6%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28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050
    • +2.84%
    • 체인링크
    • 16,390
    • +5.33%
    • 샌드박스
    • 371
    • -1.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