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는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판매량이 지난달 대비 30% 이상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특히 고객층이 여성 비중이 높은데다가 그 중에서도 20~30대 여성의 비율이 50% 를 넘어 눈길을 끈다.
알코올 함량이 전혀 없는 ‘하이트제로0.00’가 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젊은 여성과 출산과 육아로 알코올 섭취가 어려운 여성들에게 적중한 것으로 사측은 분석했다.
또한 1캔(355ml) 당 60Kcal로 타 음료에 비해 저칼로리라는 점도 작용한 것으로 풀이했다.
이에 따라 하이트진로음료는 이에 따라 오는 8월 31일까지‘하이트제로0.00 UC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과 함께하는 일상생활의 에피소드를 주제로 UCC를 제작해 본인의 계정으로 유튜브 페이지에 올리고, 소스를 복사해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 내 UCC 공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된다.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에서 하이트제로0.00을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하이트제로 저금통이 포함된 8본입 1세트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