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는 다음달 2일까지 16일 간 인테리어 전문브랜드인 홈씨씨 인천 및 목포매장에서 ‘인테리어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KCC는 이번 행사를 주방과 욕실 패키지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기획하고, 리바트, 대림바스 등 전문 업체들과 함께 소비 흐름을 반영한 제품 구성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부 고객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주부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주방의 경우 KCC는 리바트와 함께 포름알데히드 등 인체 유해 물질이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공법을 적용한 주방 특화 패키지인 ‘내추럴 화이트 모던 스타일’을 선보였다. 내추럴 화이트 모던 스타일 패키지는 KCC의 신뢰성 있는 자재와 리바트의 전문 시공으로 품질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KCC는 또 욕실패키지 전문 업체 대림바스의 토털 플래닝&케어서비스인 ‘바스플랜(Bath plan)’이 적용된 ‘스타일리시 모던스타일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는 친환경 타일본드 사용, 휘발성유기화합물(VOCs)과 먼지, 소음 발생을 최소화한 친환경 공법이 적용됐다.
KCC는 이번 대축제 기간 동안 인테리어 계약을 한 모든 고객에게 계약 금액대별로 로봇 청소기(1000만원 이상), 고급 비데(500만~1000만원), 고급 식기건조재(200만~500만원) 등 사은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는 고급 캠핑 매트를 선물하고 있다. 별도의 기획 행사를 통해 다양한 할인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한편, 홈씨씨는 지역 중소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들인 ‘홈씨씨 파트너’들이 직접 상담하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홈씨씨 파트너들은 전문적인 노하우와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들은 ‘인테리어 자동견적 프로그램’을 통해 비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