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매직팡 for Kakao(이하 매직팡)’의 광고 모델로 인기 개그맨 신보라-김기리를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
개그콘서트를 제외한 외부 공식 일정으로는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된 신보라-김기리는 현재 ‘매직팡 for Kakao’의 홍보영상 촬영을 마치고 게임 출시와 동시에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매직팡 홍보영상은 ‘한 팡 붙어!’라는 소재로 신보라-김기리가 게임을 즐기며 일상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홍보영상은 7일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컴투스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친구-연인과 실시간으로 대전하며 즐기는 캐주얼 게임이 신보라-김기리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곧 출시 될 매직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매직팡은 단순한 조작을 통해 같은 모양의 3블록을 매칭해 나가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이다. 블록마다의 공격 스킬이 달라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고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혼자하기 모드는 물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1대전과 랜덤 1:1대전 모드가 가능하다. ‘매직팡’은 오는 7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매직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