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키즈마케팅 시동

입력 2013-05-03 13: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오콘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인기 어린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키즈마케팅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오콘은 뽀로로와 디보 등 인기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한솥도시락은 이 캐릭터를 활용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지난 1월 24일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대모험 어린이도시락’을 한정판 프로모션 메뉴로 출시한데 이어 3일에는 ‘디보와 친구들 도시락’을 출시했다.

황성환 한솥도시락 마케팅팀장은 “향후 지속적인 키즈마케팅을 통해 미래 고객이자 신규 고객인 어린이, 주부층에 품질 좋은 어린이 도시락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솥도시락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한솥도시락 구매 고객에게 ‘디보와 친구들 부채’를 선착순 증정하며, ‘한솥 디보도시락’을 구매 후 인증샷을 보내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밴키즈 어린이 책상세트’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06,000
    • +0.04%
    • 이더리움
    • 3,500,000
    • -1.27%
    • 비트코인 캐시
    • 466,100
    • +1.95%
    • 리플
    • 785
    • -0.13%
    • 솔라나
    • 200,300
    • +1.57%
    • 에이다
    • 509
    • +3.25%
    • 이오스
    • 704
    • +1%
    • 트론
    • 200
    • -1.48%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3.51%
    • 체인링크
    • 16,430
    • +7.46%
    • 샌드박스
    • 375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