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는 27일 세계 최대 규모의 건자재 전시회인 ‘제15회 도모텍스 아시아(15th DOMOTEX Asia)’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도모텍스 아시아는 독일계 세계 최고 전시전문기업인 도이치메세가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건축장식자재 박람회다. 올해는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상하이 푸동지역의 신국제 엑스포 센터(SNIEC) 열리며 전 세계 약 1200여 건자재 기업과 약 5만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바닥재, 창호 등 다양한 건자재 제품들을 전시하며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 역량을 선보였다. 특히 고단열 창호, 인조대리석, PVC바닥재, 옥수수 소재 마루 등을 적용한 친환경 토털 인테리어 체험관을 조성해 방문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는 전시관 내부에 별도의 상담공간을 마련하고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방문한 고객들이 현장에서 다양한 사업 관련 논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강신우 LG하우시스 경영전략·혁신담당 상무는 “LG하우시스는 이번 상하이 도모텍스 아시아에서 친환경, 에너지 세이빙 분야의 앞선 기술력과 우수한 디자인 역량을 전 세계 고객들 앞에 자신 있게 선보이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현재 전체 매출의 35%를 차지하고 있는 해외 매출 비중을 40% 이상까지 확대하고, 글로벌 건자재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