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내달 6일 서울모터쇼가 개최되는 킨텍스 모터쇼 현장에서 PYL 고객 10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대해 저녁 8시부터 ‘PYL 유니크 쇼 시즌2: 모터쇼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는 내달 6일 서울모터쇼가 개최되는 킨텍스 모터쇼 현장에서 PYL 고객 1000명(동반 1인 포함)을 초대해 저녁 8시부터 ‘PYL 유니크 쇼 시즌2: 모터쇼 나이트 파티’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PYL은 현대차가 수입차 핵심고객인 20·30대를 타깃으로 내수 시장에서 수입차 공세에 대응하기 위해 벨로스터, i30, i40 등 세 차종을 앞세워 만든 브랜드다.
현대차는‘밤에도 즐길 수 있는 모터쇼’를 콘셉트로 이번 야간 콘서트 프로그램을 기획해 모터쇼를 새로운 문화의 장이자 고객들의 축제로 거듭나게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PYL 이색 콘서트에서는 △DJ 퍼포먼스 △‘에픽하이’, ‘데이 브레이크’등 유명 뮤지션들의 콘서트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하는 즉석 PYL 로고송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PYL 차종 보유 고객은 이달 29일 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일 홈페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