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침구 브랜드 ‘복’,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출품

입력 2013-02-26 14: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오쇼핑은 27일부터 3월3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 침구 브랜드 ‘복(bogg)’을 출품한다고 26일 밝혔다.

1994년 처음 개막 이후 19년째 진행되고 있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는 국내외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 디자이너와 함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들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新가족풍경’을 주제로 리빙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들이 전시된다.

‘복’은 지난 2011년 3월 CJ오쇼핑이 세계적인 텍스타일 디자이너인 장응복씨와 손잡고 론칭한 온리원 브랜드(자체 제작 브랜드)로 독창적인 패치워크 방식의 디자인으로 모던한 한국적인 미를 담아낸 홈쇼핑 인기 침구브랜드다. 지난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인테리어 전시회 ‘메종&오브제(Maison&Objet)’에도 단독 전시되며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선영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사업팀 팀장은 “’복’은 한국적이고 모던한 감성을 표현한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국내외 침구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홈쇼핑 업계에서 불고 있는 패치워크 침구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 출품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복’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인테리어 업계 내에서 ‘복’의 위상과 인지도가 높아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백종원 때문에 사고, 또 망설인다?…더본코리아 직원들이 우리사주 포기한 이유[이슈크래커]
  • 저조한 이더리움…“기관 두고 BTC와 이용자 두곤 솔라나와 경쟁 심화”
  •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신세계백화점 계열분리 [신세계 임원인사]
  • 지갑 닫은 웹툰 독자들…돈 안 내는 인스타툰↑[데이터클립]
  • 로제 '아파트', 신기록 행진 계속…뮤직비디오 2억 뷰 달성
  • "1주일만 살께요"···전·월세 대신 초단기 임대차 '주세' 뜬다
  • “최악 지났다 vs 아직은 고비”…증권업계 부동산 PF ‘온도차’
  • [종합] EU, 중국산 전기차 폭탄관세 결정…전 세계 인플레이션 공포 확산
  • 오늘의 상승종목

  • 10.3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068,000
    • +0.16%
    • 이더리움
    • 3,741,000
    • +2.24%
    • 비트코인 캐시
    • 517,500
    • -2.82%
    • 리플
    • 726
    • -0.55%
    • 솔라나
    • 242,200
    • -3%
    • 에이다
    • 491
    • +1.45%
    • 이오스
    • 640
    • -0.47%
    • 트론
    • 234
    • +1.74%
    • 스텔라루멘
    • 133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9,900
    • -2.98%
    • 체인링크
    • 17,030
    • +6.5%
    • 샌드박스
    • 354
    • -0.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