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들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봄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봄 메이크업의 특징은 꽃의 화사함을 표현한 파스텔 계열이 인기다. 사랑스러운 여성의 느낌과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LG생활건강은 오휘 2013 봄 메이크업으로 ‘오휘 로즈 가든’ 컬렉션을 제안한다.
‘오휘 로즈 가든’ 컬렉션은 장미꽃을 모티브로 했다. 로맨틱하고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전체적으로 밝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로즈 핑크컬러’와 몽환적인 ‘골드펄 컬러’는 세련된 이미지를 추구한다.
‘오휘 로지 스틱 아이 섀도’와 하이라이터 겸용 블러셔 ‘오휘 로지 블러셔’, 핑크빛 입술을 표현해주는 ‘오휘 로지 핑크 리얼 샤인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코스메 데코르테는 봄 메이크업 제품 ‘로맨틱 블로썸’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벚꽃이 화사하게 물들어 가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핑크와 파스텔컬러를 통해 여성의 사랑스러움과 성숙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한다.
‘AQMW 아이섀도우’, ‘AQMW 블랜드 블러쉬’, ‘AQMW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맥은 봄 신제품 ‘아치스 걸 컬렉션’ 출시했다.
맥의 ‘아치스 걸 컬렉션’은 미국의 유명 만화 ‘아치스 걸 베티와 베로니카’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봄 신제품이다.
남자 주인공을 둘러싼 2명의 소녀의 사랑의 줄다리기를 모티브로 두 소녀 ‘베티’와 ‘베로니카’의 상반된 캐릭터를 반영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사랑스러운 소녀 캐릭터 ‘베티’ 룩은 사랑스러운 핑크, 피치 톤의 로맨틱한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베로니카’ 룩은 그녀의 도도한 느낌을 반영한 퍼플, 네이비 등의 컬러 제품들이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