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새 광고 모델로 이유비·김영광 발탁

입력 2013-02-18 14: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이트진로가 자사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탤런트 김영광과 이유비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는 탤런트 이유비와 모델 출신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영광이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젊은 세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하여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1대 커플 모델 문채원과 유아인에 이어, 2대 모델이 된 이유비와 김영광은 연인간의 설렘과 풋풋한 연애 이야기를 다양한 상황에 담은 참이슬식의 순수한 연애 스토리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01,000
    • +0.09%
    • 이더리움
    • 3,493,000
    • -0.63%
    • 비트코인 캐시
    • 462,100
    • +0.61%
    • 리플
    • 786
    • +0.13%
    • 솔라나
    • 200,400
    • +2.09%
    • 에이다
    • 510
    • +2.62%
    • 이오스
    • 706
    • +1%
    • 트론
    • 201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200
    • +2.52%
    • 체인링크
    • 16,430
    • +6.41%
    • 샌드박스
    • 374
    • -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