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자사의 소주 브랜드인 참이슬의 새로운 공식 모델로 탤런트 김영광과 이유비를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드라마 ‘착한남자’를 통해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주목 받고 있는 탤런트 이유비와 모델 출신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 김영광이 참이슬의 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젊은 세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하여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1대 커플 모델 문채원과 유아인에 이어, 2대 모델이 된 이유비와 김영광은 연인간의 설렘과 풋풋한 연애 이야기를 다양한 상황에 담은 참이슬식의 순수한 연애 스토리로 젊은 고객층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