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업 타임교육은 오는 16일 17일 이틀간 서울 목동에 위치한 예술인센터 지하1층 아카데미홀에서 ‘2013 타임 목동 교육박람회(TIME MOKDONG EDUCATION FAIR 2013)’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원 스톱 에듀케이션 엑스포(One Stop Education Expo)’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만 6세에서 대입 수험생까지 모든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람회에 참가한 사람들은 △국내 자체 개발 수학 교구인 ‘플레이팩토(PlayFacto)’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학습 시스템 ‘심포니(Symphony)’ △창의사고력수학전문 ‘소마(SOMA)’ △신개념 영어도서관 ‘타임플레이북(Playbook)’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또한 영재경시 및 입시에 관한 다양한 교육정보를 얻을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이해웅 미래탐구 원장을 비롯해 한현호 타임플레이북 사업부장, 강신흥 소마 대표 등 9명의 각 분야 교육전문가들이 연사로 나서 양일간 총 9차례의 교육설명회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박람회에서는 먹거리 장터와 함께 가방 및 교복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타임북스와 링구아포럼 등 출판사의 파격 할인(40~50%)행사도 만날 수 있다.
‘2013 타임 목동 교육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공식 홈페이지(2013.t-ime.com) 및 전화(02-2654-8134)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이동진 타임교육 대표는 “이번 박람회는 타임교육과 타임컨텐츠가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다양한 교육 브랜드를 통해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한 자리”라며 “특히 교육설명회를 풍성하게 구성해 그동안 학부모들이 궁금해했던 교육 및 입시제도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고 자녀 교육에 대한 장기적인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