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Ⅱ'
갤럭시 노트는 마케팅 활동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았다.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를 2000회 이상 진행했다. 시네노트, 아트페어, 창작대전 등 문화와 예술과의 만남을 통한 독창적인 시도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Ⅱ를 통한 일상 생활 속의 창의성을 강조하는 ‘Be creative’ 콘셉트로 감성적인 TV광고를 방송했다. 갤럭시 노트Ⅱ의 영상과 감각적인 BGM, 공효진의 내레이션 조화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SNS를 통해 소비자의 사진으로 광고영상을 만드는 ‘나만의 크리에이터의 자세’, 갤럭시 노트Ⅱ의 숨겨진 기능을 찾는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찾아라’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글디자인 프로젝트’로 이건만 디자이너와 함께 한글 디자인 플립커버 행사를 선보였다.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와 협업한 갤럭시 노트Ⅱ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