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의 글로벌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는 20일 올’리브(O’live) TV ‘최지우의 딜리셔스 코리아’에서 선보였던 ‘딜리셔스 코리아’ 메뉴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 메뉴는 대대로 내려오는 지역 계절 식재를 활용한 레시피를 바탕으로 헬스&후레쉬 콘셉트와 권우중 셰프의 뛰어난 감각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메뉴의 모티브가 된 식자재들은 배우 최지우와 요리하는 디자이너 정구호가 함께 전국을 돌아다니며 발굴한 식자재 중에서 엄선해 채택됐다.
비비고는 이번 신 메뉴 출시를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메뉴 주문 시에 모든 고객에게 추운 날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유자차와 통영 맛 기행을 떠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비비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ibigokorea)에 시식평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설요리원이 후원하는 '한국의 맛' 쿠킹클래스 참여 티켓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