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수/신용 상환대출(체인지스탁론)이란?
No.1 증권포털 팍스넷이 미수/신용을 이용하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해당금액을 대신 갚아주고 보유주식은 계속 투자 할 수 있게 만든 주식자금대출이다. 체인지스탁론을 이용하는 고객은 만기상환 또는 반대매매로 인해 보유주식을 매도할 필요가 없으며, 증권사 신용보다 더 큰 본인자금의 300%, 최대 3억원의 투자금으로 미수/신용 상환 후에도 관심종목을 추가적으로 매수할 수 있다. 또한 6개월 단위 최장 5년까지 장기투자를 할 수 있으며, 로스컷비율도 115%를 적용해 보다 안정적인 계좌운용이 가능하다. 미수/신용 이용중인 투자자라면 전문상담전화 1644-5902로 연락하면 팍스넷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관계자는 “스탁론은 다양한 혜택과 장점을 가진 투자방법이지만 스탁론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에 대해서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www.etoday.co.kr/paxnet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4일 종목검색 랭킹 50
삼성전자, 안랩, 아세아텍, 우리들생명, EG, 우리들제약, 씨티씨바이오, 슈넬생명과학, 플렉스컴, 네오위즈게임즈, SG세계물산, 일동제약, 하츠, 아미노로직스, SK하이닉스, 아가방컴퍼니, 한솔CSN, 한독약품, 윌비스, 젬백스, 빅텍, STX팬오션, 기아차, 에이엔피, 오텍, 다음, 서울반도체, 하이쎌, 에스엠, 현대엘리베이터, 셀트리온, 이노셀, 테라리소스, 인프라웨어, 두산중공업, 아비스타, KG이니시스, 알앤엘바이오, 서희건설, 동양건설, 큐로컴, 에스코넥, 삼천당제약, 광동제약, 디아이, 써니전자, 이화전기, 네오위즈인터넷, LG디스플레이, 휴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