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대형마트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배냇은 오는 12월 20일까지 매주 100명에게 간식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마트나 홈플러스 등 마트에 진열된 아이배냇 산양유아식 제품이나 육아 잡지에 실린 광고 등을 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본인의 SNS에 올린 후 캡쳐한 사진을 아이배냇 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매주 100명을 선정해 던킨 교환권(1만원) 또는 뚜레쥬르 치즈타임, 빙그레 바나나 우유 경품을 모바일 쿠폰 형태로 발송 준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0명이 혜택을 받게 된다.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은 원유 생산의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Line 공법으로 오염 경로를 최소화 하며, 이 과정에서 열변성 최소화 공법으로 원료의 신선함과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린 것이 가장 특징이다.
전석락 아이배냇 대표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하면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을 알리고, 그 동안 좋은 유아식 선택에 있어서 망설이고 고민이던 아기 엄마들에게 좋은 유아식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