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홀리데이’는 화려한 파리의 크리스마스 밤에서 영감을 받았다. 골드 컬러를 중심으로 우아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금빛의 ‘옹브르 이프노즈(Ombre Hypnôse)’ 아이섀도를 비롯해 메탈릭한 컬러의 ‘르 크레용 콜(Le Crayon Khôl)’ 아이라이너, 세 가지 레드 컬러의 ‘압솔뤼 루즈(L'Absolu Rouge)’ 립스틱, 골드 컬러의 ‘베르니 인 러브 (Vernis in Love)’ 네일 폴리시 등 다양한 한정판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랑콤은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골든 룩, 포쉐린 룩, 스타 글램 룩 등 랑콤의 최희선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도 함께 선보였다.
대표적인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인 골든 룩은 연말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금빛 눈매가 특징이다. 메탈릭한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눈매에 따라 그린 후 골드 컬러의 섀도를 속눈썹 뿌리부터 눈두덩이 위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면 세련되고 매력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랑콤은 ‘해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에 맞춰 전국 매장에서 컬렉션 제품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명 인형 디자이너 앤드류 양(Andrew Yang)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이사벨(Isabelle), 알리사(Alyssa), 카밀(Camille) 등 홀리데이 룩 인형 1종과 미니 루즈 인 러브 립스틱, 탄력광채 레네르지 여행용 6종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색상은 모던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 두 가지로 컬러링 가능해 헤어 컬러에 따라 눈썹 염색을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지녔다. 또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지워질 염려가 없고 미세한 펄 함유로 결 한 올 한 올 볼륨감 있는 눈썹으로 연출해준다.
피부 톤 저하, 탄력저하, 주름 생성 등의 모든 노화 현상의 원인은 피부 건조에서 비롯된다.
아모레퍼시픽은 녹차, 대나무 잎, 야생 콩, 수련, 백련초 등 5가지 성분에서 추출한 복합 성분으로 완벽한 수분 케어가 가능하게 해준다. 물 대신 크림에 함유돼 있는 대나무 수액을 젤 형태로 오랜 시간 피부 위에 머무르게 한다.
‘에스트라 테라크네’는 피부과 치료 후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트러블 전문 케어 라인이다. 여드름 치료 및 처치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는 여드름 치료 사후 관리에 좋은 제품이다. 치료 부위 전반에 발생하는 각질 및 모공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 치료 효과를 높여준다. 매일 저녁 거품 내 가볍게 활용하면 여드름 진정 및 트러블 자국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