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건조한 찬바람에 피부가 거칠어지는 계절이다. 한경희 뷰티는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립 안티에이징 전용 제품인 스마트 뷰티 브랜드 오앤(O&)의 '립글래머'를 추천했다.
립업 볼류머, 립업 부스터, 립업 미소세럼 등 6종으로 구성되며, 각 제품마다 천연유래성분 및 특허 성분을 함유해 입술 케어에 필요한 모든 관리를 간편히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립업 볼류머'는 콘민트 추출물, 식물성 보톡스라 불리는 미옥시놀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으로 입술을 도톰하게 부풀려주는 퍼밍효과를 줄 수 있다.
오앤 '립업 스크럽'은 천연유래성분인 스위트 아몬드 알갱이를 함유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캐모마일 추출물, 콜라겐을 함유해 진정,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자극 없이 매끈한 입술로 관리해줘 매트한 립스틱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경희 뷰티 관계자는 "날씨가 차고 건조하면 입술도 쉽게 건조해지는데, 이는 입술 부위의 피부가 얇고 유수분을 조절하는 땀샘이나 피지선이 없어 수분을 유지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라며 "입술 및 입가에 건조함을 느낄 때 스팀타월로 입술을 덮어 각질을 부드럽게 해 제거하고 영양크림과 에센스를 섞어 바른 뒤 그 위에 비닐 랩을 덮어두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