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테크 플래닛 2012는 SK플래닛이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분야의 플랫폼 서비스를 기반으로 글로벌 수준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핵심 IT 기술들이 소개된다.
또한 글로벌 IT기업부터 세계 각지에서 주목 받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들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사를 초빙한다.
SK플래닛은 향후 ‘테크 플래닛’을 글로벌 및 이머징 기술 중심의 테크 컨퍼런스를 지향하며 다양한 플랫폼 기술 중 개발자와 업계 관계자의 관심이 높은 기술들을 선정해 그 적용 사례와 미래의 발전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상생과 협력’의 장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전윤호 SK플래닛 플랫폼기술원장은 “SK플래닛은 테크 플래’을 통해 국내 개발자들이 굳이 해외 컨퍼런스에 참석하지 않더라도 앞서가는 글로벌 ICT기술을 국내에서 직접 들어 볼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테크 플래닛 2012에서는 소셜, UX/UI, 빅데이터, 서버프로그래밍으로 구성된 4 개의 트랙에 총 14개의 세션이 제공되며 키노트, 세션 발표와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행사는 동시통역이 제공된다.
각 세션과 연사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행사 관련한 자세한 사항들은 ‘테크 플래닛’ 공식 홈페이지(www.techplane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 플래닛 2012 참가 접수는 이달 23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중식을 포함한 행사 참가비는 1만원으로 이는 IT소외계층과 발전을 돕기 위한 금액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