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새로운 LTE 생활의 시작을 알리는 ‘하면서 한다’ 캠페인을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통신의 역할은 이제 단지 음성을 실어 나르는 역할을 넘어서 명실상부하게 안정적인 LTE 데이터 망을 기반으로 HD보이스와 T베이스볼, 네트워크 게임 등을 실시간으로 향유하는 시대를 불러왔다”며 “이 같은 통신기술의 진화가 가져온 생활상의 변화를 하면서 한다 캠페인으로 표현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은 LTE통신환경이 가져온 변화된 생활상을 하면서 한다는 슬로건에 담았다.
하면서 한다 캠페인은 일하면서 야구를 보고(T베이스볼), 친구들과 레이싱 게임을 하고(카트라이더), 통화하면서 쇼핑도 하는(11번가) LTE 시대의 변화된 생활을 실시간 멀티플레이로 개념화하고 메시지화 했다. 광고에서는 여러명의 비보이들이 역동적인 음악에 맞춰 LTE 환경에서 가능한 실시간 다중 멀티플레이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항수 SK텔레콤 홍보실장은 “새롭게 런칭하는 하면서 한다 광고편을 통해 지난 2011년 7월 LTE 상용서비스 시작 이후 지속돼온 이통사 간 망구축 경쟁과 가입자 유치경쟁의 구도를 깨고 LTE환경에서 구현할 수 있는 컨텐츠와 서비스 경쟁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정착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