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이탈리안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일 꼬르소 델 마에스트로(IL CORSO del MAESTRO)’를 새롭게 내놓느다.
‘일 꼬르소 델 마에스트로’는 이탈리아 남성들의 캐주얼 룩을 표방하는 브랜드로 기존 이태리 직수입 캐주얼 브랜드에서나 볼 수 있었던 색감과 소재, 디테일을 가미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LG패션 관계자는 “일 꼬르소 델 마에스트로는 최근 국내 패션시장에서 주된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35~45세의 남성들을 타켓으로 한다”며 “이들은 패션에 대한 관심과 클래식 복식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신흥 주요 소비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 꼬르소 델 마에스트로’는 영화배우 유지태, 레옹의 아이콘 지롤라모 판체타 등을 모델로 선정, 유명인사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며 롯데백화점 본점, IFC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쇼핑몰에 입점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