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발 메가톤급 M&A + 바이오 테마 편승 +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 정부정책 수혜>
최근 각 정당의 유럭 후보들이 대선 출마를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며, 이에 따라 시장은 그 수혜주 찾기에 혈안이 되어 있다. 이 말은 곧, 잘 잡은 대선 정책 수혜주 하나로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펼쳐지고 있다는 것이다.
<과감한 베팅으로 종목을 매수하면 손쉽게 100%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장이 지금이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大폭등이 임박한 바이오 종목은 세력매집의 막바지 단계에 이른 극비 세력주로써, 이제 이 종목을 현재가격에 매수 할 시간이 별로 없기 때문에 무슨 수가 있더라도 물량부터 확보하길 바란다.
아마 필자가 조금만 늦게 발굴했더라면 주가는 수백% 이상 천정부지로 급등한 후 였을 것이며, 투자자들은 그저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것 마냥 급등랠리를 그저 지켜볼 수 밖에 없을 종목이다.
1. 최소 상한가 5방짜리 극비 재료! → 삼성발 메가톤급 M&A! +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2. 초저평가 된 바이오 종목, 대선 테마 新대장주 등극 임박!
3. 첫 상한가에 1주라도 잡지 못하면 평생 땅을 치고 후회!
4. 주포의 세력매집! + 바닥권의 저평가! → 메디포스트 10배 올리기 전 패턴 유사!
먼저 동사는 1,000% 폭등할 수 밖에 없는 메가톤급 재료들이 득실거리고 있다. “삼성발 메가톤급 M&A + 바이오 테마 편승 + 획기적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 정부정책 수혜” 등 메가톤급 재료들이 즐비한 종목이란 점 강조드린다.
◆ 최소 상한가 5방짜리 극비 재료! → 삼성발 메가톤급 M&A! + 암 정복 진단 제품 출시 임박!
삼성발 M&A 이슈가 얼마나 강력한 재료인지는 말해봐야 입만 아프다. M&A 이슈만으로 단기 100%↑ 급등한 바이넥스, 알파칩스 등이 이를 증명한다. 보안상 자세한 내용은 ARS를 통해 딱 이틀만 공개하도록 하겠다.
동사의 폭등 모멘텀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혈액 몇 방울 만으로도 암을 진단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암 진단 신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불치병 치료에 도전했던 큐로컴을 일례로 들면 AIDS 백신의 FDA 임상 허가 가능성만으로 단기 5배 가까이 폭등했다는 점 기억하기 바란다.
◆ 초저평가 된 바이오 종목, 대선 테마 新대장주 등극 임박!
인구 노령화의 사회적 문제는, 한시가 시급한 국가적 해결과제이다. 이에 따라 다가올 각 당의 경선, 더 나아가선 유력 대선후보들에게 있어서 빠질 수 있는 핵심과제로 선정될 수 밖에 없다. 자세한 사항은 지면을 통해 상세히 밝힌 순 없지만 대선주자들이 중점적으로 다룰 핵심 공약을 파헤쳐 보면 동사가 그 메인 수혜주로 떠오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느낄 것이다..
◆ 첫 상한가에 1주라도 잡지 못하면 평생 땅을 치고 후회!
오랜 경험상 2011년 당시 증시를 휩쓸었던, 줄기세포 재료에 버금가는 아니 그 이상의 파괴력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 되는데, 아마도 이 재료의 끝자락이라도 제대로 노출되면, 그 자리에서 상한가를 말아올리며 단 1주 조차도 못 잡은 것을 평생 후회 할 것이다.
◆ 주포의 세력매집! + 바닥권의 저평가! → 메디포스트 10배 올리기 전 패턴 유사!
또한, 더욱 확신이 드는 것은 2011년 메디포스트 상승 초기와 너무나도 비슷한 패턴을 보이고 있다는 것인데, 대부분의 급등주들이 쉴새 없이 터져주는 재료와 모멘텀 그리고 수급과 실적인데 그 모든 것이 너무 흡사하다.
즉 이미 시중에 있는 물량을 다 잡아 먹은 상태로 물량 공백으로 인한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의아하지 않은 상황이다.
삼성발 M&A 이슈가 붉어져 나오는 상황 하에서 정책 수혜와 바이오 테마가 맞물려 있으며, 획기적인 신제품의 출시가 임박해 있다. 1,000% 이상 大폭등하지 않는게 더 이상하지 않겠는가?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단 며칠 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무조건 매수해 두길 바란다.
<순간포착! 오늘의 HOT 테마!> 상한가 직행할 급등 테마주/재료주 무료 大공개! [▶▶ 클릭 ◀◀] www.airstock.com
[관 심 종 목]
코콤, 이상네트웍스, 한국컴퓨터, 아세아텍, 이화전기, 일경산업개발, 코맥스, 현대디지탈텍, 경봉, 미디어플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