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바이크 리페어 샵' 런칭…3년 내 1000억원 매출 목표

입력 2012-08-13 10: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빈폴'이 2012년 F/W 신규브랜드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을 런칭한다고 13일 밝혔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19세~24세를 메인 타깃으로 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로 '기존의 캐주얼웨어를 젊은 세대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바이크 리페어 샵은 런칭 첫해인 올해에 전국 백화점 및 가두점 50개 매장에서 5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5년에는 10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정우경 바이크 리페어 샵 팀장은 "바이크 리페어 샵은 젊은 세대의 니즈(needs)에 부합하는 아이템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독창성과 상업성을 동시에 갖춘 차별화된 브랜드"라며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하고, 젊은 감성과 문화를 선도해 캐주얼웨어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바이크 리페어 샵은 브랜드 메인 모델로 20대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버스커 버스커'를 발탁했다.

김종학 제일모직 마케팅팀 부장은 "버스커버스커는 차별화된 스타일을 추구하며 젊은이들의 문화 트렌드를 창출한다는 점에서 바이크 리페어 샵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며 "바이크 리페어 샵은 버스커버스커와 함께 가장 트렌디하면서도 20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정부 '사이버안보 강국' 외침에도...국회 입법 '뒷짐' [韓 보안사업 동상이몽]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골칫덩이’ 은행들…금감원은 연중 ‘조사 중’
  • [종합] 뉴욕증시, 경기둔화 우려에도 빅컷 랠리 재개…다우 0.15%↑
  • '최강야구 드래프트 실패' 현장 모습 공개…강릉고 경기 결과는?
  • 정몽규·홍명보·이임생, 오늘 국회 출석…증인 자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09:3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83,000
    • +0.32%
    • 이더리움
    • 3,541,000
    • +3.27%
    • 비트코인 캐시
    • 456,900
    • +0.97%
    • 리플
    • 783
    • +0.13%
    • 솔라나
    • 193,800
    • +0.78%
    • 에이다
    • 486
    • +4.07%
    • 이오스
    • 699
    • +1.6%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900
    • +2.33%
    • 체인링크
    • 15,270
    • +3.25%
    • 샌드박스
    • 372
    • +0.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