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 프레쉬,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jpg:SIZE200]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럭키스트라이크에서 멘솔의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 프레쉬’와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두 제품은 모두 캡슐제품으로 필터에 내장된 캡슐을 터뜨리면 각각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 프레쉬’는 처음의 멘솔향에서 더욱 강렬한 청량감이 더해진 스피아민트향을,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은 깊고 부드러운 럭키스트라이크 고유의 맛에서 멘솔로 바꾸어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캡슐을 터뜨린 후(클릭) 손가락 사이에서 필터를 돌리면(롤) 더욱 상쾌한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담배갑은 기존 제품보다 두께감을 더하고, 표면의 고무느낌을 향상시켜 팩 디자인의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한껏 살렸다.
카시프 크와자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럭키스트라이크는 세계적으로 개성 강하고 감각적인 성인 흡연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라며 “강렬한 멘솔향과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 추구하는 역동적인 소비자들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캡슐 담배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 프레쉬’ 와 ‘럭키스트라이크 클릭앤롤’의 타르 함량은 6.0mg, 소비자 가격은 2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