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
티저는 AOA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비롯 AOA 공식 사이트와 유투브,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이와 동시에 네이버 뮤직에서는 AOA 재킷 컷을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AOA (Ace Of Angels)는 1차 티저 영상부터 신인 그룹임에도 불구, 억대 CG가 투입된 대작으로 큰 이슈를 모았다. 2차 영상에서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화려한 영상미와 볼거리를 선보였다.
AOA 2차 티저 영상에는 마지막 8번째 멤버 Y까지 지상으로 떨어지면서 AOA 8 멤버(설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민아, 지민, 유경)들이 지상에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AOA는 ‘씨엔블루 남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밴드와 댄스를 동시에 선보이며 신선한 “멀티형 걸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AOA는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독특한 천사 콘셉트와 멤버들의 팀 내 명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2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도 증명되었든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신비하고 환상적인 아우라로 ‘거물급 걸 그룹’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AOA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에는 이미 팬이 4000명을 넘어섰으며, 트위터와 유투브 등 SNS에서의 반응도 뜨겁다.
화제의 신인 걸 그룹 AOA는 다음주 월요일(30일)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 국내 무대에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