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R FLEECE SET'_상의 (EK4FT232M1) 및 하의 (EK4FP232M1) 'EXR ENERGY 2' _러닝화 (EK5SF1EG21)
EXR이 KBS 출발 드림 팀 홍콩 특집 편 제작 지원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15일 방영 된 KBS 출발 드림팀 홍콩 특집은 이병진을 주장으로 이상인, 2PM (준수, 닉쿤, 찬성, 준호), 마이티 마우스 (쇼리), 장우혁, 유키스 (훈), 리키김, 최성조, 박재민이 팀으로 구성돼 경기에 출전해 뜨거운 대결을 펼쳤다.
이 날 드림 팀 선수단의 경기복은 출발 드림 팀 제작 지원을 하고 있는 EXR이 진행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촬영 분에서는 그레이와 네이비 컬러의 트레이닝 복으로 팀을 나눠 활동성을 강조하고 EXR의 전통적인 와펜 장식으로 클래식 함을 더했다.
경기를 진행하는 동안 임팩트 있는 블랙 컬러에 파이론 중창을 사용한 200g의 초 경량화 인 EXR의 에너지2를 착용해 미니멀 한 패션 러닝화를 선보인다. 디즈니랜드에 이어 용선 경기 날에는 비장한 각오에 어울리는 화이트 티셔츠에 블랙 트레이닝 팬츠를 선택했으며 화이트 선 캡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EXR 관계자는 “출발 드림 팀은 뜨거운 열정과 젊은 패기를 보여주는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EXR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홍콩 특집 제작 지원을 하게 됐으며 스포츠로 다져 진 드림 팀 멤버들이 EXR의 제품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고 말했다.
EXR이 제작 지원한 출발 드림 팀 홍콩 특집은 7월15일에 이어 22일, 양일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