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영국 브랜드 매장 내에는 영국 국기를 설치하고 마네킹에는 그레이트 캠페인 이미지 중 하나인 SHOPPING IS GREAT 배지를 부착하는 등 전 점포 매장의 분위기를 바꾼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1층 정문 앞에서‘영국 물산展 특설 매장’를 열어 영국 토종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모달루 런던(MODALU)’, ‘화이트하우스 콕스(Whitehouse Cox)’, ‘레이지오프(LAZYOAF)’ 등이 참여한다.
또 9층 행사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3일 동안 영국의 2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British Fair 특별상품전’을 진행한다. . 대표 상품으로는 캠브리지 정장 자켓이 29만원, 닥스 여성 원피스가 35만7000원, 포트메리온 다이아몬드 쥬블레 티잔이 21만원이다.
롯데백화점은 영국이 낳은 세계적인 락밴드 ‘비틀즈’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해, 행사기간 동안 온라인몰 ‘엘롯데(elLOTTE)’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비틀즈 멤버 4인의 친필 사인이 담긴 기념품의 온라인 경매를 실시한다.
사은행사로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롯데백화점 6개 점포(본점,영등포,청량리,노원,김포,광복)에서는 잡화·의류 섹션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비틀즈 휴대폰 케이스(아이폰4S,갤럭시S2 中 택1)’를 증정한다.
비틀즈 관련 행사와 브리티시 여행경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