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런던 올림픽 마케팅 ‘골드러시’ 전개

입력 2012-07-03 13: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가 온 국민과 함께하는 대대적인 규모의 런던 올림픽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삼성전자는 3일 런던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금메달을 향해 땀을 흘리는 것처럼 대한민국 온 국민들도 전국방방곳곳에 있는 스마트 메달을 함께 향해 뛰어 보자는 의미로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골드러시’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골드러시’ 프로젝트는 2012 런던올림픽의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가 시도하는 전국 단위의 이벤트로 삼성전자 매장과 온·오프라인 광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 삼성전자를 만날 수 있는 모든 접점에서 ‘스마트 메달’을 얻는 방식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골드러시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8월 12일까지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및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50개에서 최대 500개까지의 스마트 메달을 우선 제공한다.

참여자들을 위한 경품 또한 사상 최대 규모다. 올림픽이 폐막하는 내달 12일까지 총 42일 동안 펼쳐지는 ‘골드러시’ 프로젝트를 위해 스마트 TV 100대, 갤럭시SⅢ 100대, 노트북 100대 등 총 1000대 삼성전자 스마트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메달 주화 300개, 김연아 아이스쇼 티켓 50매, 기프티콘 1만개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더욱 많은 메달을 획득하고 싶은 경우 16일 론칭되는 골드러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고 다섯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리그 중 하나를 선택, 선수 등록까지 완료하면 현재까지 모은 메달 개수 확인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메달을 향해 뛰어라! 골드러시’ 사이트(www.goldrush2012.co.kr) 및 골드러시 운영본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미국에선 266억 당첨됐다는데"…우리나라 로또로 '인생역전'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단독 이창용, 금통위 앞두고 최상목과 오찬 회동…‘금리 빅딜’ 나오나
  • 상암 잔디는 괜찮나요?…아이유 콘서트 그 후 [해시태그]
  • 고려아연 “영풍이 폐기물 떠넘기려 해…거절하자 관계 틀어져”
  • 김영환 “우하향하면 인버스 투자하라”...개미 투자자 난입
  • '홍명보 선임 논란' 여야 질타 쏟아져…유인촌 "정상적 감독 선임 아냐"
  • 체험존·굿즈 등 즐길 거리 다양…"'골때녀' 팝업 통해 풋살 관심 늘었어요"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34,000
    • +0.15%
    • 이더리움
    • 3,521,000
    • -1.87%
    • 비트코인 캐시
    • 462,300
    • +1.05%
    • 리플
    • 785
    • +0%
    • 솔라나
    • 196,100
    • +1.71%
    • 에이다
    • 508
    • +4.53%
    • 이오스
    • 691
    • -1.57%
    • 트론
    • 201
    • -1.95%
    • 스텔라루멘
    • 127
    • -2.3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350
    • -0.23%
    • 체인링크
    • 15,700
    • +2.28%
    • 샌드박스
    • 372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