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코리아는‘테이크아웃 밀크(Take-out Milk)’ 상온우유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우유바보 이종석과 함께하는 테이크아웃 밀크’를 주제로 진행된다. 모델이 상온우유를 마시는 모습이나 광고 속 장면을 패러디 한 본인의 사진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 새로 선보인 상온우유 광고를 자신의 SNS에 올려서 입소문을 내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핑크 3명, 오앤 히팅뷰러 마스카라 5명, 상온우유 10명, 1만원 문화상품권 10명 등이 주어진다.
‘테이크아웃 밀크’ 상온우유는 테트라팩의 무균 종이팩 포장기술로 상온에서 3개월 이상 신선하게 보관하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냉장우유와 영양소가 동일하면서 냉장 보관이 필요 없어 집에서는 물론 여름철 외출이나 여행, 야외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