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은 오는 9월말까지 씨티 마일리지 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추가 적립 및 면세점 혜택, 마일리지 고객만을 위한 여행 특가 상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마일리지 이벤트는 여름 여행성수기를 맞아 호텔, 콘도, 여행사, 렌터카 등의 여행관련 업종과 면세점 및 해외에서 이용하는 건에 대해 기존의 적립 마일리지에 더하여 2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다. 적립한도는 월 최대 1000마일, 4달동안 최대 4000마일까지이며, 단기간에 마일리지를 모으는데 매우 유용하다.
또한 롯데 면세점에서 물품을 구매하는 경우 사용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까지 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객이 $300/$500/$1,000/$2,000 이용시마다 최대 4만원권/7만원권/14만원권/28만원권까지 롯데면세점 선불카드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씨티 마일리지 고객만을 위하여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해외여행 특가 상품을 특별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이번 여름 가족 여행 및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씨티 마일리지 카드 고객은 기존의 높은 적립률 및 다양한 공항서비스와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가 마일리지 적립과 면세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앞으로도 씨티카드 고객만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를 계속 제공해드릴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