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쿨 마케팅]뚜레쥬르, 과일 듬뿍 넣은 케이크의 유혹

입력 2012-06-22 11: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뚜레쥬르는 과일을 듬뿍 넣은 케이크로 여름 시장을 공략한다.

뚜레쥬르는 무스케이크 3종과 치즈케이크 1종 등‘여름전용’ 케이크를 지난 7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무스케이크(mousse cake)는 거품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크림을 얼리거나 차게 굳혀 만든 케이크로 아이스크림과 젤리의 중간 형태로 완성되기 때문에 여름 시즌에 꼭 어울리는 제품이다.

라즈베리요거무스(1만7000원)와 상큼블루베리치즈무스(2만2000원), 블루베리치즈케이크(1만6000원)는 라즈베리와 블루베리를 듬뿍 넣어 과육을 씹는 맛이 상큼하게 느껴지는 케이크다. 뚜레쥬르 고객 게시판에 올라온 “장식용 외에 과일을 더 듬뿍 넣은 케이크를 개발해 달라”는 다수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또한 뚜레쥬르는 트로피컬화이트초코무스(1만7000원)으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 제품은 열대과일인 패션프루츠와 오렌지주스를 듬뿍 넣어 맛을 낸 새콤한 케이크다. 뚜레쥬르의 아이콘 매장인‘라뜰리에 뚜레쥬르’에서 시범 판매한 결과 출시 한 달 만에 판매수량 베스트 3안에 들며 인기가 검증됐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여름 전용 케이크는 밀가루는 적게 넣고 여름 과일은 듬뿍 넣어 가볍고 상큼하며 얼기 직전의 차가운 상태로 먹을수록 맛있다”며“9월까지만 한정 판매하기 때문에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구매하기를 권유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동산 PF 체질 개선 나선다…PF 자기자본비율 상향·사업성 평가 강화 [종합]
  • ‘2025 수능 수험표’ 들고 어디 갈까?…수험생 할인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삼성전자, 4년5개월 만에 ‘4만전자’로…시총 300조도 깨져
  • 전기차 수준 더 높아졌다…상품성으로 캐즘 정면돌파 [2024 스마트EV]
  • 낮은 금리로 보증금과 월세 대출, '청년전용 보증부월세대출' [십분청년백서]
  • [종합]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벌금 150만원…法 “공정성·투명성 해할 위험”
  • 이혼에 안타까운 사망까지...올해도 연예계 뒤흔든 '11월 괴담' [이슈크래커]
  •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제일 빠를 때죠" 83세 임태수 할머니의 수능 도전 [포토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039,000
    • +2.02%
    • 이더리움
    • 4,525,000
    • -0.88%
    • 비트코인 캐시
    • 614,000
    • +2.5%
    • 리플
    • 1,021
    • +3.34%
    • 솔라나
    • 306,000
    • +1.83%
    • 에이다
    • 803
    • +0.63%
    • 이오스
    • 774
    • -1.15%
    • 트론
    • 260
    • +2.36%
    • 스텔라루멘
    • 178
    • -1.1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14.96%
    • 체인링크
    • 19,090
    • -3.39%
    • 샌드박스
    • 401
    • -2.67%
* 24시간 변동률 기준